2024-04-25 22:44 (목)
신뢰가 탄탄한 파트너대리운전, 고객용APP 출시로 인기
상태바
신뢰가 탄탄한 파트너대리운전, 고객용APP 출시로 인기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9.2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중요한 비즈니스 자리에서 기업의 대표 또는 임원들을 편안하게 모셔야 하는 일이나, 회식 및 접대 후 안전한 귀가를 끝까지 책임지는 일은 매우 중요하다.

때문에 많은 기업에서는 다양한 사유로 직접 운전이 어려운 경우를 대비해 목적지까지 편리하게 도착할 수 있는 대리운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상당수이다.

원하는 서비스 유형에 따라 맞춤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면서도 운행요금도 합리적인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어 법인후불 대리운전을 대상으로 한 운전대행 서비스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고객께 감동의 서비스로 신뢰를 이어가는 '파트너 대리운전'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법인후불 대리운전 업계의 혁신기업으로써의 자격을 갖추어 가고 있는 법인대리운전 전문업체이다. 토탈서비스를 지향하며, 고객 한 명 한 명의 편리한 이동을 책임지며 출퇴근부터 지방출장, 각종 운동(골프) 및 모임 등은 물론, 야간 음주로 인한 대리운전까지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이 곳의 인기요인이다.

특히 파트너소속 기사들의 정기적인 교통안전 교육과 인성 및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며 탄탄한 신뢰를 이어가고 있어, 법인대리운전 추천으로 지인에게 소개받거나 계약 만료 전 계속해서 계약을 연장하는 장기 거래업체들이 많다.

또한 최근에는 법인대리운전을 전문으로 하며 언제든지 고객들이 편리하게 대리운전을 사용할 수 있도록 자체 고객용APP 을 개발해서 시중에 출시해 더욱 주목할 만하다. 별도로 개발한 고객직접 접수 프로그램 APP (“파트너드라이버”검색) 을 통해 법인고객도 얼마든지 편리하게 대리운전을 직접 접수 할 수 있다.

그 밖에도 각 법인계약 기업에서 이용한 월별 운행내역을 정산과 함께 세금계산서 발행한 뒤 결제하는 법인후불 서비스를 비롯해 날짜와 시간 지정 후 특정기사에게 지원요청을 하는 전속기사 요청서비스 등의 세분화된 서비스도 얼마든지 자유롭게 문의 및 요청이 가능하다.

언제나 안전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넘어 감동을 드릴 수 있는 대리운전을 꿈꾸며, 나라를 위해 싸우다 부상당하셨던 국가유공자의 자녀로써 아버님의 뜻을 이어받아 어려운 삶을 사는 독립유공자,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를 돌보면서 한걸음 더 나아가 유공자들의 어려운 자녀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일도 함께 꿈꾸는 정의로운 이 곳에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법인후불 서비스를 문의해 보도록 하자.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