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무봉산청소년수련원, 박호준 신임원장 취임
상태바
평택시 무봉산청소년수련원, 박호준 신임원장 취임
  • 정찬성 기자
  • 승인 2018.09.2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재)평택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종호, 평택시부시장) 무봉산청소년수련원은 수련원 세미나실에서 재단 임직원 40여명과 함께 신임 박호준 원장의 취임식을 개최 했다고 25일 밝혔다.

박호준 신임원장은 2001년 11월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 근무를 시작하여 17여년을 운영관리팀장으로 재직하면서 탄탄한 재정 운영과 조직관리, 시설 운영을 통해 지역 청소년활동에 헌신해 왔다. 특히, 지역사회 청소년단체들과의 협력 업무, 민관 협력 업무에 대한 경험과 폭넓은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있어 수련원의 다양한 지역사회 협력 사업을 펼치기에 적합한 인사로 평가되고 있다.

제6대 원장으로 취임하게 된 박호준 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협력하여 공공성을 강화하고, 청소년들의 민주시민으로의 성장을 지원하며, 가족과 시민들의 쉼과 휴식이 있는 수련원으로 더욱 성장하자’는 비전을 제시하며 직원들과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또한 ‘앞으로 동료간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청소년과 시민에게 친절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련원이 되자’며 직원들을 독려하였다.

향후 무봉산청소년수련원이 새로운 비전과 가치를 갖고 청소년과 가족, 시민들에게 최상의 공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부권 핵심 수련시설로 성장하길 기대해 본다.

무봉산청소년수련원은 평택시 진위면에 위치하여 연간 1만5천여명의 청소년들과 시민들이 이용하는 청소년수련시설로 청소년 단체수련활동, 수영장과 눈썰매장 등을 운영하여 주변 지역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 지역에서 많은 이용을 하고 있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