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안시성' AOA 설현, 제품을 잊게 만드는 완벽한 몸매 시선강탈... "고구려 여전사의 필살기?"
상태바
'안시성' AOA 설현, 제품을 잊게 만드는 완벽한 몸매 시선강탈... "고구려 여전사의 필살기?"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9.2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광고영상 캡쳐)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영화 '안시성'에 출연한 AOA 설현의 과거 광고를 통해 선보였던 완벽한 몸매가 화제다.

2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영화 '안시성'이 오른 가운데 영화 '안시성'에 출연했던 AOA 설현이 과거 광고에서 선보였던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설현은 과거 한 맥주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한바 있다. 당시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 하늘하늘한 소재의 검은색 탑과 광택 소재의 레깅스 바지를 입고 완벽한 몸매를 한껏 뽐냈다. 

특히 설현의 잘록한 허리를 강조하는 짧은 블라우스와 골반을 돋보이게 하는 광택 바지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설현의 여신같은 자태가 담긴 이 광고 영상은 게시 1일 만에 조회수 1만5000회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한편 설현이 출연한 영화 '안시성'은 지난 19일 개봉해 절찬 상영 중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