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0 09:53 (수)
추석특선영화 '범죄도시' 마동석, 김동현 배명호와 귀여움 폭발한 한 장의 사진... "폭력조직 쓸어버린 마석도 형사의 반전 매력은?"
상태바
추석특선영화 '범죄도시' 마동석, 김동현 배명호와 귀여움 폭발한 한 장의 사진... "폭력조직 쓸어버린 마석도 형사의 반전 매력은?"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9.24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동석 SNS)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추석특선영화 '범죄도시'에 출연한 마동석의 인증샷이 화제다.

2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추석특선영화'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추석특선영화 '범죄도시'에 출연한 마동석의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과거 마동석은 자신의 SNS에 "우리 김동현, 배명호 선수. '챔피언' 특별출연 감사하고 늘 응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마동석은 김동현, 배명호, 배우 강신효와 함께 카메라를 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김동현과 배명호는 영화 '챔피언'에 특별출연해 마동석과 호흡을 맞췄다.

한편 마동석이 출연한 추석특선영화 '범죄도시'는 서울 구로구 대림동을 중심으로 세력 다툼을 벌이고 있는 폭력조직과 이들을 소탕하려는 경찰의 추격전을 그린 작품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