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3 (토)
황미나, 기상캐스터 동료 허송연과 친분 화제 일파만파... "나를 일찍 일어나게 한 그녀" 사연의 내막은?
상태바
황미나, 기상캐스터 동료 허송연과 친분 화제 일파만파... "나를 일찍 일어나게 한 그녀" 사연의 내막은?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9.24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황미나 SNS)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기상캐스터 황미나와 걸그룹 출신 배우 허영지의 친언니 허송연이 특별한 친분을 과시해 화제다.

기상캐스터 황미나는 최근 종합편성채널 연애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관련해 황미나와 허송연의 친분이 조명을 받고 있다.

황미나는 최근 자신의 SNS에  "나를 일찍 일어나게 한 그녀 송연이때메 출근 일찍 함”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황미나와 허영지의 그의 친언니로 알려진 허송연 기상캐스터가 함께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두 사람 모두 또렷한 이목구비에 우월한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미모에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2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황미나'가 오르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