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54 (목)
‘해피투게더3’ 도티, 수입 얼마길래? “영상 1개당 800만원” 유튜브계의 만수르
상태바
‘해피투게더3’ 도티, 수입 얼마길래? “영상 1개당 800만원” 유튜브계의 만수르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9.24 0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쳐)

‘해피투게더3’ ‘반짝반짝 특집’ 도티가 눈길을 끌고있다.

이날 방송에서 MC 박명수는 도티에 대해 “유튜브계의 만수르라고 불리는 분”이라고 소개했다.

이에 도티는 “직접 게임 세계의 공간을 만들고 있다”라며 “도티와 관련한 상품을 다양하게 만들어 다양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또한 자신의 수입에 대한 질문에 도티는 “한 달에 40개 정도의 동영상을 업로드 한다”라며 “이 중 재생 수가 가장 높은 영상은 하나에 800만원정도 된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도티는 현재 친구와 창업을 해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정직원만 100명이다. 소속된 크리에이터는 200팀 정도 있다”라며 “게임을 좋아해서 수입으로 게임 아이템을 많이 산다. 그 외에는 돈 쓰는 취미가 없다. 면허도 올해 땄다”고 덧붙였다.

특히 도티는 아이들 사이에서는 유재석을 능가하는 인지도를 받고 있다고. 그는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이 유치원생을 인터뷰했다. 그 아이가 ‘유재석은 모르고 도티는 안다’라고 대답했다. 그래서 ‘도티에게 굴욕 당한 유재석’이라는 제목의 기사가 떴다”라고 말했다. 도티는 이에 대해 사과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