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충북소방본부, 추석절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캠페인 실시
상태바
충북소방본부, 추석절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캠페인 실시
  • 이건수 기자
  • 승인 2018.09.22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명절에는 고향집에 안전을 선물하고, 안심을 담아오세요’
충북소방본부는 지난 21일, 청주시외버스터미널 일대에서 추석절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KNS뉴스통신=이건수 기자] 충북소방본부(본부장 권대윤)는 추석절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캠페인을 지난 21일, 청주시외버스터미널 일대에서 소방공무원ㆍ의용소방대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일제히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추석 명절을 맞아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를 촉진하고, 도민들이 안전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대형화재 근절과 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자 추진됐다

이번 ‘추석 명절에는 고향집에 안전을 선물하고, 안심을 담아 오세요’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주택용 기초소방시설 설치촉진 설명 ▲리플릿 등 홍보용품 활용 주택용 의무설치 홍보 ▲소화기와 단독경보형 감지기 설치, 구매 방법 안내 ▲홍보용 물티슈 및 전단지를 배부하는 등, 대대적 합동 캠페인을 전개했다

권대윤 본부장은 “추석연휴기간 동안 화재 등 크고 작은 안전사고 발생이 우려되는 만큼, 도민들이 행복하고 안전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화재예방과 긴급대응태세 확립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충북소방본부는 오는 27일 09시까지 도내 전관서 화재취약대상 24시간 화재예방 감시체계를 구축하고, 유관기관 공조를 통한 긴급출동태세를 강화하는 등 ‘특별경계근무’에 돌입했다.

이건수 기자 geonb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