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핫이슈 급부상' 박진영, 아빠 대열 합류 예고... "회사와 가정 모두 성공 겹경사" 기쁨을 감출 수 없어
상태바
'핫이슈 급부상' 박진영, 아빠 대열 합류 예고... "회사와 가정 모두 성공 겹경사" 기쁨을 감출 수 없어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9.22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박진영 SNS)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박진영의 아빠가 된다는 소식이 온라인을 뜨겁게 만들고 있다.

2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박진영'이 올랐다. 이날 다수의 언론 매체는 박진영이 아빠가 된다는 소식을 대거 보도했다. 박진영은 자신의 SNS에 직접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박진영은 아내가 1월달에 출산을 한다며 아이의 성별은 추후 알려주겠다고 했다. 그가 남긴 SNS에는 아빠가 된다는 기쁨이 넘쳤다.

지난 2014년 10세 연하 유 모씨와 재혼한 박진영은 아내에 대한 사랑을 과시하면서도 자녀 계획은 없다고 해왔지만 아빠가 된다는 소식을 전하면서는 기쁨의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박진영은 최근 JYP엔터테인먼트의 성장에 대한 소회를 밝힌데 이어 아빠가 된다는 소식을 전하며 겹경사의 기쁨을 누리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