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용 의정부시장, 미2사단 마지막 추석 리셉션 참석
상태바
안병용 의정부시장, 미2사단 마지막 추석 리셉션 참석
  • 김정기 기자
  • 승인 2018.09.22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사진 왼쪽)이 지난 20일 미2사단 주최로 진행된 추석 리셉션에서 스콧 맥킨 미2사단장과 건배를 하고 있다.<사진=의정부시 제공>

[KNS뉴스통신=김정기 기자]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지난 20일 의정부 가능동 소재 미군 기지, 캠프 레드클라우드(CRC)를 방문해 미2사단 주최로 진행된 추석 리셉션에 참석했다.

이날 추석 리셉션은 스콧 맥킨 미2사단장 내외, 필 바렛토 미2사단 주임원사 내외, 안지찬 의정부시의회 의장 내외 등이 참석해 10월말 평택 이전과 관련, 그간 미2사단과 의정부시와 나누었던 우정에 감사하고, 한·미 안보 및 동맹관계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추석의 의미를 소개하고 한미동맹의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다음달 15일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될 미2사단 환송음악회에 많은 미2사단 장병들이 참석해 줄 것을 요청했다. 특히 안 시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역 없이 영어로 진행해 행사에 참여한 맥킨 미2사단장 등 미군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이번 추석 리셉션은 평택 이전을 앞두고 의정부 지역에서 미2사단이 주최하는 마지막 행사였으며, 이를 기념해 미2사단장이 안병용 의정부시장에게 교류 사진 등을 담은 기념 액자를 증정했다.

김정기 기자 news081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