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9 07:44 (목)
추석특선영화 '리틀 포레스트' 화제 급부상, 진기주 화사한 미모도 관심집중... "얼마나 예쁘기에?
상태바
추석특선영화 '리틀 포레스트' 화제 급부상, 진기주 화사한 미모도 관심집중... "얼마나 예쁘기에?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9.2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진기주 SNS)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리틀 포레스트'가 추석특선영화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것이 화제가 되고 있다.

2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추석특선영화'가 오른 가운데 추석특선영화 '리틀 포레스트'에 출연했던 진기주에 대한 관심이 고조고 있다.

진기주는 자신의 SNS에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진기주는 풀메이크업을 하고 미소짓고 있다. 특히 진기주의 여성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미모와 극세사 팔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른 사진에서는 흰 셔츠에 스커트를 입고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다. 진기주의 미모와 몸매를 접한 누리꾼들은 감탄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진기주가 출연한 추석특선영화 '리틀포레스트'는 모든 것이 괜찮은 청춘들의 아주 특별한 사계절 이야기를 스크린에 담아낸 훈훈한 영화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