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만찢돌’ 뉴키드, '엠카운트다운' 남다른 실력 과시 ‘시선 강탈’...역대급 무대로 기대되는 신인
상태바
‘만찢돌’ 뉴키드, '엠카운트다운' 남다른 실력 과시 ‘시선 강탈’...역대급 무대로 기대되는 신인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9.2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카드 사진='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KNS 뉴스통신=서미영 기자]‘만찢돌’ 뉴키드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소년미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뉴키드(지한솔,진권, 윤민,우철,휘,최지안)는 두 번째 프리뷰 앨범 타이틀곡 ‘슈팅스타’ (Shooting Star)무대를 꾸몄다.

뉴키드는 한층 더 청량하고 소년소년한 퍼포먼스를 뽐냈다. 축구공과 농구공 이미지로 구성된 무대 배경에 어울리는 패셔너블한 의상을 입고 10대 소년들의 밝은 이미지로 시선을 강탈했다. 멤버 지한솔, 진권, 윤민, 우철, 휘, 최지안의 6인 6색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생동감 넘치는 표정연기와 신예답지 않은 노련한 무대매너가 돋보였다는 평이다.

특히 청량한 음악적 색깔이 뚜렷한 무대와 탄탄한 퍼포먼스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타이틀곡 ‘슈팅스타’는 펑키한 그루브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첫사랑에 빠진 소년들의 마음을 전하는 직진 고백송이다. 뉴키드만의 청량하고 소년미 넘치는 보이스로 매력을 담아냈다.

한편 활발한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뉴키드는 오늘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할 예정이다. 21일 오후 5시부터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