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5 22:46 (토)
에듀윌, 임직원 역량 개발 위한 ‘유튜브 마케팅’ 교육 실시
상태바
에듀윌, 임직원 역량 개발 위한 ‘유튜브 마케팅’ 교육 실시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09.2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20일 임직원 역량 개발을 위한 마케팅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매달 국내 명사를 초청해 진행하는 ‘두드림 교육’과 별도로 진행되는 마케팅 특강으로 9월에는 유튜브 마케팅 전문가 ‘오씨아줌마’의 강의가 진행됐다.

‘오씨아줌마’라는 닉네임으로 알려진 강사는 요즘 마케팅의 대세라고 불리는 유투브 마케팅의 A부터 Z까지 실질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핵심 정보를 간추려 전달했다.

특강을 수강한 에듀윌 임직원은 “실제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팁을 알려주셔서 좋았다”, “유튜브에 대해 생소했는데 많은 정보를 알 수 있었다” 등의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에듀윌 측은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투자에 아끼지 않는다"며 "지난 2017년 하반기에는 총 10회의 마케팅 교육 'Eduwill Marketing School' 이른바 EMS 교육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법정 의무교육 프리패스’라는 주제로 ‘두드림 교육’을 진행했다.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 개인정보 보호 교육, 직장 내 성희롱 예방 교육, 퇴직연금 교육 등 법정 의무 교육을 한번에 수강했다.

이외에도 매일 아침 5분 내외의 짧은 동영상 강의 활용한 교육과 직급, 직무별 역량 강화를 위한 리더십, 코칭, 핵심가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