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케이엘글로벌, 2018 한중문화창의 산업교류회 참가
상태바
케이엘글로벌, 2018 한중문화창의 산업교류회 참가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09.2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중국 화이병원과 업무협약 진행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글로벌 시장에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기업 K.L Global(대표 이창우)은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중국 산둥성 웨이하이시 국제전시장에서 열린 제5회‘2018 한.중 문화창의 산업교류회’에 초청을 받아 참석했다고 전했다.

중국 산둥성 선전부와 웨이하이시 인민정부가 주최하고 웨이하이시 선전부와 한국 아주경제가 주관한 이번 박람회에는 중국, 한국, 타이완, 러시아, 홍콩 등 지역에서 400여개 기업이 참가했다.

의료장비, 리프팅실, 화장품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을 제조 및 수출하고 교육하는 케이엘글로벌은 일찌감치 중국에 지사를 설립하고 최근 중국 칭다오에 위치한 쇼핑몰 성중성에 토탈뷰티매장 ‘스킨컬쳐’를 오픈하면서 중국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국의 뷰티 시장을 대표해 참여한 K.L글로벌은 오투덤, 아큐토닝, 하이쿡스 등 미용장비와 MTS니들+롤러인 DN64, 스킨컬쳐 프로페셔널 라인등의 제품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주목을 끌었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중국 웨이하이시 화이(华怡)병원과 한중 양국 의료교류 협력을 위한 업무협의서를 체결했다.

이는 중국의 대표적인 성형병원으로 영향력이 높은 화이병원과 우수한 강사진과 양질의 미용장비 및 기술을 보유한 케이엘글로벌이 손을 잡고, 양국의 의료산업 발전 및 교류에 힘을 보태고자 하는 차원에서 진행됐다.

케이엘글로벌 관계자는 “그동안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온 케이엘글로벌답게 탄탄한 네트워크 구축으로 파트너사들과 한중 의료교류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