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27 (금)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무료샘플·무이자 할부 이벤트 진행 중
상태바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무료샘플·무이자 할부 이벤트 진행 중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9.2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건강식품제조업체 상락수가 건강을 생각하는 고객에게 가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무료샘플 신청을 통해 차가버섯 추출분말 샘플을 체험할 수 있게 하고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료샘플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의료전문방송 메디TV와 상락수가 러시아 현지에서 공동으로 제작한 차가버섯 다큐멘터리 영상CD 및 자료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체험하고자 한다면 부담 없이 체험이 가능하다.

차가버섯균이 자작나무의 상처를 통해 나무에 착생하여 나무 내부에 뿌리를 내리고 자작나무의 수액과 플라보노이드 등을 먹고 자라나는 것으로 이때 자작나무의 영양분이 보관, 저장되는 부분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무 표면으로 돌출돼 나오는데 이를 차가버섯이라고 일컫는다.

이처럼 자작나무에서 영양분을 빨아들이면서 자라는 버섯으로 시베리아 혹한에서 자란 것이 약효가 더 좋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자작나무 속에서 약 10년간 성장을 한 차가버섯은 밖으로 돌출되면 10년에서 15년 이상 더 성장을 하는데 이 돌출된 부분을 약으로 사용한다.

그러나 차가버섯은 수분이나 열에 취약해 생 것을 약재로 사용하기에는 어렵고 그 가공 방법이 까다로운 것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다.

상락수 측은 차가버섯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산학협력 연구 진행을 통해 수분함량 0.1% 차가버섯 추출분말 생산에 성공했다. 이러한 수치는 러시아 정부 기준 수분함량 4.0% 이하 보다 훨씬 적은 결과로 생산을 해 품질을 높였다.

한편, 상락수 측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접속하여 다양한 정보 검색 및 편리하게 주문을 할 수 있도록 전용 앱을 출시했다. 또한 앱로그인 시 차가버섯 제품 구매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전 제품 구매시 결제금액의 2% 즉시 추가 적립도 가능하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