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친애하는 판사님께' 헬로비너스 나라, 청바지핏도 완벽한 라인 눈길... "인어공주를 연상시키는 자태" 실화냐?
상태바
'친애하는 판사님께' 헬로비너스 나라, 청바지핏도 완벽한 라인 눈길... "인어공주를 연상시키는 자태" 실화냐?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9.2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버커루 제공)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친애하는 판사님께'에 출연한 헬로비너스 나라의 완벽한 몸매가 새삼 화제다.

2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친애하는 판사님께'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에 출연한 헬로비너스 나라의 몸매가 돋보이는 화보가 눈길을 끈다.

나라는 청바지 브랜드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나라는 버커루 디스트로이드 진에 힐을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잘록한 허리라인과 완벽한 황금 비율 몸매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우월한 다리 길이로 유명한 나라는 버커루의 데님 팬츠를 감각적으로 소화해내며 걸크러시 매력의 정석을 보여줬다.

한편 나라가 출연한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지난 20일 마지막회가 방송됐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