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헬로비너스 나라, '친애하는 판사님께' 화제 속 완벽 몸매 돋보이는 화보 눈길... "남자들의 마음에 충격을 가하다"
상태바
헬로비너스 나라, '친애하는 판사님께' 화제 속 완벽 몸매 돋보이는 화보 눈길... "남자들의 마음에 충격을 가하다"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9.20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앳스타일 제공)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친애하는 판사님께'에 출연 중인 헬로비너스 나라의 화보가 새삼 화제다.

2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친애하는 판사님께'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에 출연 중인 헬로비너스 나라의 화보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헬로비너스 나라는 앳스타일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에서 나라는 트로피칼 패턴이 돋보이는 래시가드와 쇼트 팬츠를 입고 보드 위에 누워 포즈를 취했다. 나라는 군살 없는 보디 라인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다른 사진에서 나라는 짧은 소매 상의와 스키니한 하의로 이루어진 트레이닝복 세트를 입고 섹시한 스포티룩을 선보였다. 나라는 블랙 러닝화를 신고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나라는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에서 야망넘치는 아나운서 주은 역을 연기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