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명인만두', ‘수요미식회’ 속 만두 전문점 맛집으로 소개
상태바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명인만두', ‘수요미식회’ 속 만두 전문점 맛집으로 소개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09.2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만두전문점 '명인만두'가 지난 9월 19일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 만두 편에 소개됐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 밤, 우리를 위로해 줄 가장 따뜻하고 촉촉한 맛’이라는 주제로 만두가 선정되었으며 다양한 게스트들이 출연한 가운데 만두에 대한 추억과 매력에 대한 미식토크가 진행되었다.

수요미식회를 통해 소개된 명인만두는, 얇은 만두피 속에 풍부한 맛을 품은,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 만두라는 평을 받았으며, 만두 외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프랜차이즈로 소개되었다.

명인만두는 70년대 첫 매장 오픈 이후 꾸준한 성장을 거쳐 만두전문점 체인으로 거듭난 브랜드다. 2003년부터 전개되고 있는 프랜차이즈 사업은 브랜드파워와 높은 인지도, 유행을 타지 않는 만두메뉴로 꾸준한 성장을 기록 중이다.

㈜명인에프엔비의 만두전문점 브랜드 명인만두는 '10평매장 높은매출'을 강점으로 가성비 좋은 분식점창업 아이템이다. 매장위치, 규모와 자금, 점주의 성향에 맞게 선택가능한 맞춤형 창업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명인만두는 매장 운영의 높은 자유도와 운영비 절감 측면에서 효율적인 분식창업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명인만두의 성공적인 만두창업, 분식점창업, 소자본창업의 주요 요인 중 하나는 본사의 체계적인 운영전략에 있다. 분식창업 시 상권분석, 지역별, 주 타겟 연령별 소비통계연구,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가맹점주 정기교육 등은 한 자리 대 비율의 낮은 폐업률과 안정적인 매출로 이어지며 기존 점주들과 소액창업아이템을 찾는 예비점주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명인만두 만두창업, 소액창업아이템을 활용한 소자본창업, 분식창업 등 다양한 창업전략에 대한 상담이 진행되는 명인만두의 가맹문의 및 사업설명회 신청은 명인만두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