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32 (수)
일교차 10도 이상, 홍삼진액으로 건강 관리
상태바
일교차 10도 이상, 홍삼진액으로 건강 관리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09.20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바람이 제법 선선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하늘이 맑고 청명해 나들이를 즐기기에 딱 좋지만 아침 저녁과 한낮 사이에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면서 환절기 건강도 신경 써야 한다.

특히 올해는 여름 내내 기록적인 폭염이 계속되었기 때문에 건강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도 높다. 항상 명절을 앞두고 건강 식품 선물이 인기를 끌었지만 이번 추석에는 건강과 관련한 제품들이 더욱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건강 식품 중에서 단연 인기 있는 제품은 바로 홍삼이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등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홍삼의 5대 기능’을 갖춘 슈퍼 푸드다.

중장년 층에서 주로 즐겨 찾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홍삼 소비층이 2040 젊은 세대로 크게 확대되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홍삼 관련 제품들도 속속 출시되고 있다. 현대인들의 생활이 그만큼 바쁘고 피곤한 탓이다.

홍삼을 섭취하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지만 홍삼 본연의 맛과 부드러운 맛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홍삼진액을 추천한다. KGC인삼공사의 홍삼 대표 브랜드 ‘정관장’에서는 국내산 6년 근 홍삼 100%를 그대로 농축하여 담아 낸 ‘홍삼정’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증가한 2040 젊은 수요층 및 여행객을 위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홍삼스틱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출시하기도 했다.

‘정관장’ 대표 홍삼제품으로도 꼽히는 ‘홍삼정’은 1912년 처음으로 출시되어 지금까지 100년 이상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았으며 홍삼의 유효 성분을 균형 있게 함유하여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는 것은 물론 선물용 제품으로도 인기가 높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 재배 시 농가와 100% 직접 계약재배를 통해 토양 선정부터 수확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까다롭게 관리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뿐만 아니라 7회에 걸쳐 진행되는 290여 가지의 안전성 검사를 실시하는 등 소비자에게 안전한 제품만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정관장은 홍삼진액 ‘홍삼정’ 외에도 어린이 홍삼 ‘홍이장군’,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 성인 여성을 위한 ‘화애락’, 중년 남성을 위한 ‘홍천웅과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홍삼절편 등 다양한 홍삼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윤지혜 기자 kns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