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9 13:12 (화)
부산 장전동서 브랜드 타운 만난다, 두산건설 시공 예정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
상태바
부산 장전동서 브랜드 타운 만난다, 두산건설 시공 예정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9.2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두산건설이 시공을 맡을(시공 예정)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의 홍보관이 문을 연 가운데 조합원 모집이 빠르게 진행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동 618-1번지 일원에 지하5층 ~ 지상 39층, 전용 59~84㎡, 총 892가구(아파트 676가구, 오피스텔 216실)로 구성됐다.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은 부산 금정구청으로부터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안정성 평가의 기준이 되는 조합원 모집 신고필증을 교부 받아 사업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아시아신탁이 자금관리를 맡고 있다. 또한 부산 화목아파트 입주민 조합원 전환(가입)으로 진행돼 사업도 빠르게 추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사업지인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동은 프리미엄 주거타운으로 잘 알려져 있다. 빅 브랜드 아파트가 밀집된 지역으로 명문 학군이 인접하고, 상권 역시 풍부해 부산시 내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또한 부산지하철 1호선 온천장역을 기점으로 대형 건설사가 시공을 맡은 브랜드 단지가 주변에 들어서 있다.

여기에 부산대, 부산외대, 부산카톨릭대, 부산과학고, 동래여고, 부산사대부고, 금정초, 장전중학교 등 부산의 명문 학군인 동래학군을 품고 있어 교육환경도 탄탄하게 갖췄다.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NC백화점, 롯데백화점, CGV 등 쇼핑과 문화시설도 주변에 위치하고 동래온천지구, 젊음의 거리, 금정문화병원, 침례병원 등 황금상권과 생활 편의시설까지 모두 인접해 부산시 내에서도 원스톱 생활이 가능한 쇼핑, 문화 특구로 꼽힌다.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은 금정산 SK뷰, 래미안 장전 과 마주하고 있어 장전동을 대표하는 트리플 빅 브랜드 타운을 형성해 미래가치도 높게 점쳐진다.

더욱이 빅 브랜드 아파트가 위치한 지역은 시장에서 ‘이미 검증된 프리미엄 입지’로 평가받기 때문에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실내 설계로 주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최신형 4-BAY 개방설계가 적용된다(일부세대 제외). 거실과 주방의 공간이 트여있어 가구 배치에 효과적이고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게 설계될 계획이다. 이 밖에도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풍부한 일조권을 확보했다.

주택홍보관은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1879 (LG베스트샵 구서점 2층)에 위치한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