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24 (목)
오마이걸, 컴백 후 신곡 ‘불꽃놀이’ 첫 1위 소감 '감동적' “무대와 음악에 대한 고민 많았다”
상태바
오마이걸, 컴백 후 신곡 ‘불꽃놀이’ 첫 1위 소감 '감동적' “무대와 음악에 대한 고민 많았다”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9.20 0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걸 사진='더쇼' 방송 캡처

[KNS 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오마이걸(OH MY GIRL)이 음악방송에서 첫 1위를 차지한 소감을 전했다. 

어제(18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오마이걸은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의 타이틀곡 ‘불꽃놀이’로 컴백 후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줬다.

리더 효정은 소속사 WM엔터테인트를 통해 “불꽃놀이를 준비하면서 새로운 컨셉을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기뻤는데 이렇게 멋진상까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준비하면서 무대와 음악에 대해서 고민하고 성장하기 위해 노력 많이 했는데 팬분들이 알아주시고 좋아해주시는 것 같아서 뿌듯하기도 해요. 그리고 우리를 항상 응원해주는 미라클이 있어서 무대에서 노래하고 춤춰있을 때 너무 많은 힘을 받아서 고마워요! 불꽃놀이로 1위를 한만큼 앞으로 더 발전되고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오마이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오마이걸은 시크하면서도 페미닌한 스타일링의 서로 다른 의상을 입고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빼어난 퍼포먼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오프닝의 강렬한 EDM사운드에서 걸크러쉬한 매력에 이어서 몽환적이면서도 소녀적인 감성의 후반부까지 완벽하게 무대가 펼치며 독보적인 무대위에서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컴백 후 첫 1위를 차지한 오마이걸은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