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9 07:44 (목)
'오전부터 핫이슈' 캡틴 마블, 팬들의 관심을 고조시키는 이유는? "오늘을 완전히 점령하다"
상태바
'오전부터 핫이슈' 캡틴 마블, 팬들의 관심을 고조시키는 이유는? "오늘을 완전히 점령하다"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9.19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예고편 영상 캡쳐)

영화 '캡틴 마블'이 오늘의 핫이슈를 점령했다.

19일 영화 '캡틴 마블'의 실체가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영화 '캡틴 마블'은 오는 2019년 3월에 관객들을 만난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는 여성 히어로 캡틴 마블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영화에서는 여성 파일럿 캐롤 댄버스가 여성 히어로로 거듭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 작품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이하 MCU)를 구성하는 작품이다. 지금까지 개봉한 MCU 영화들의 마침표를 찍는다는 점에서 중요한 위치를 지닌다.

MCU 최근 작품은 '어벤져스3'이다. 현재 '어벤져스'는 역대 최강의 적 타노스를 만나 처참하게 패배한 상황이다. 어벤져스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닥터 스트레인지 등 최고의 히어로들이 힘을 합쳐도 타노스를 제압하지 못하고 있다.

MCU 세계관에서 캡틴 마블은 최강의 히어로로 평가받고 있다. DC 유니버스의 대표 여성 히어로인 슈퍼걸과 원더우먼을 합친 것과 비슷하다는 것이 히어로 매니아들의 설명이다.

'어벤져스4'가 사실상 첫번째 MCU의 마지막 시리즈인 것으로 알려졌다. 2007년 '아이언맨'으로 시작된 MCU는 2019년 '어벤져스4'로 마무리 된다. 그리고 그 길목에 '캡틴 마블'이 있는 것이다.

한편 영화 '캡틴 마블'은 19일 오전부터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라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