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MAX FC 15] 11월2일 서울 개최 확정 “깜작 놀랄 카드 준비”
상태바
[MAX FC 15] 11월2일 서울 개최 확정 “깜작 놀랄 카드 준비”
  • 박종혁 기자
  • 승인 2018.09.19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종혁 스포츠 전문기자] 국내 최대규모 입식격투기 단체 MAX FC가 MAX FC15 대회를 오는 11월2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MAX FC를 대표하는 챔피언 2인의 방어전과 슈퍼미들급 챔피언 결정전이 내부 확정되었다. 특히 이번 대회는 격투 마니아라면 누구나 알만한 유명 선수의 MAX FC 데뷔전 역시 준비될 예정이다.

이로서 MAX FC는 올해에만 네 번째 넘버시리즈를 확정했으며, 올해 12월 지역 대회까지 총 다섯 차례 넘버시리즈를 예정하고 있다. 이는 국내 입식격투기 대회사는 물론 종합격투기 대회사 포함 최다 개최라고 할 수 있다. 

MAX FC15 대회의 전대진은 내부 확정되었으며, 순차적으로 매치업을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챔피언 매치 이외에도 격투팬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깜짝 카드’ 역시 준비되어 있다.

MAX FC는 국내 격투기 대회사로서는 유일하게 랭킹제를 도입, 11체급 9명의 챔피언이 활약하고 있다. 2013년 첫 대회 개최 이후 꾸준한 대회 유치와 선수발굴을 통해서 탄탄한 저변을 확보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MAX FC 이용복 대표는 “15번째 넘버시리즈를 개최하며 이제 맥스FC는 확실한 성장 동력을 갖추고 발전을 위한 궤도에 진입했다고 자부한다”며, “이번 대회를 기점으로 한 단계 올라서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 격투팬들과 관계자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MAX FC15 서울 대회는 신도림 테크노마크 11층 그랜드볼룸에서 11월2일 오후 7시부터 개최할 예정이다. IPTV IB SPORT와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중계된다.

 

박종혁 기자 jonghyuk01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