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독일 커피명가 밀리타, 단골손님 이벤트 진행
상태바
독일 커피명가 밀리타, 단골손님 이벤트 진행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09.19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실시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독일 커피명가 밀리타에서 밀리타코리아 쇼핑몰에 자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단골손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쇼핑몰 방문횟수를 기본으로 하여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밀리타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다.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밀리타코리아 쇼핑몰 로그인 시 마이페이지에서 발급된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밀리타는 국내 홈쇼핑 출시 2년 만에 2만대 판매를 돌파한 신화를 세우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정통 커피머신 요소와 현대적 디자인 요소를 조화롭게 만든 독일 유명 디자이너 카스텐 콜니크의 디자인으로 전세계 커피 애호가들을 매료시키고 품질, 디자인, 편리성, 기능 부분에서 세계 최고의 상을 수상했다.
 
밀리타 관계자는 "꾸준히 밀리타를 사랑해주신 단골손님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리고, 그 관심에 부응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밀리타에서는 단골손님 이벤트뿐만 아니라 놓칠 수 없는 추석 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둘째, 넷째주 금요일은 리퍼데이를 진행하여 평소 부담되는 가격에 커피머신을 장만하지 못했던 소비자라면 주목해볼 만하다. 이번 밀리타 커피머신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밀리타코리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