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중기/벤쳐 더블
코리아서버호스팅, Azure 마이그레이션 전략 컨퍼런스 개최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코리아서버호스팅과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공동 주최하는 ‘Windows Server와 SQL Server 2008/2008 R2 지원 종료에 따른 마이그레이션 전략 세미나’가 오는 10월 11일 삼정호텔에서 개최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Windows Server 2008/2008 R2 와 SQL Server 2008/2008 R2는 각각 20년 1월과 19년 7월에 지원 종료 예정이며, 종료 후에 제품을 계속 이용할 경우 마이크로소프트의 보안 업데이트로부터 제외되기 때문에 기업 보안에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지원 종료로 인해 야기되는 이러한 제반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위기는 또 다른 기회!’라는 소주제로 Azure 마이그레이션을 통한 문제 해결 방안과 지원 프로그램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컨퍼런스의 주요 아젠다는 코리아서버호스팅 정현철 이사의 마이그레이션 케이스 스터디와 마이크로소프트가 제시하는 Azure의 비전 그리고 Windows 서버, SQL 서버 지원 종료에 따른 지원 프로그램 소개 등이다. 이외에도 클라우드 보안과 서비스 운영에 관한 내용도 다룰 예정으로 많은 IT 기업 임직원 및 담당자들의 관심과 참가를 기대하고 있다.

㈜코리아서버호스팅 관계자는 “서버의 지원 종료에 따른 오늘의 위기를 Azure 마이그레이션 전략을 통해 내일의 기회로 만들 수 있는 컨퍼런스”라며 “실제 Azure로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한 기업의 사례 또한 준비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원 종료 대상인 Windows Server와 SQL Server 이용자를 비롯해 Azure 마이그레이션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행사에 사전 등록 시에는 특별한 선물이 증정되며 참석자들에 대한 추첨을 통해 전동 킥보드, 에어팟, 인공지능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 CSP파트너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현재 Azure 마이그레이션, Office 365, SQL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컨퍼런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서버호스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김원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
[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