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4:28 (수)
동서발전 “추석 명절 정을 나눠요”
상태바
동서발전 “추석 명절 정을 나눠요”
  • 김관일 기자
  • 승인 2018.09.1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사업소 전통시장 장보기… 독거 어르신 등에 명절 음식 전달 봉사
온누리 상품권 4천만원 구매 등 30일까지 지속적 전개
박일준 동서발전 사장(왼쪽에서 여섯번째)를 포함한 동서발전 임직원들이 명절 음식을 포장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동서발전>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한국동서발전(사장 박일준)은 지난 18일부터 19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사랑의 한가위 정(情)을 함께 나눠요!’와 ‘추석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동서발전은 지난 18일 ‘사랑의 한가위 정을 함께 나눠요’ 행사를 통해 울산 동구 남목 전통시장에서 구매한 송편, 과일, 전 등 추석 명절 음식

박일준 동서발전 사장(왼쪽에서 세번째)를 포함한 동서발전 임직원들이 명절 음식 전달을 위해 포장을 하고 있다.<사진=동서발전>

과 부식 재료를 포장해 울산 동구 지역의 독거어르신 100여명에게 전달했다.

또한 19일에는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통해 본사 임직원 약 100명이 울산 중구 태화종합시장을 방문해 1000만원 상당의 과일, 생필품 등을 구입해 자매결연 복지시설에 전달하고 당진화력, 울산화력을 포함한 각 지역 사업소에서도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는 등 오는 30일까지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전통시장에서 장을 보고 명절 음식을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나눠먹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정성이 가득 담긴 명절 음식을 통해 어르신들께서 추석을 건강하고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서발전은 지난 8월 폭염 피해로 시름이 깊어진 울산 지역 농가의 농산물을 구매하고 ‘전통시장 가는 날’을 통해 복지시설 기부 물품을 구입한 바 있으며, 향후 지역경제 활성화 및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방침이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