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이안 아카데미 (데니 대표), '타미건즈' 캐나다.호주 미용취업 위한 간담회개최!
상태바
이안 아카데미 (데니 대표), '타미건즈' 캐나다.호주 미용취업 위한 간담회개최!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8.09.19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일 오후 2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이안아카데미(대표 이안)에서 이안대표의 캐나가, 호주등 미용취업, 해외미용교육에 대한 기자간담회가 진행되었다.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지난 18일 오후 2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이안아카데미(대표 데니)에서  캐나다, 호주등  미용취업, 해외미용교육에 대한 기자간담회가 진행되었다.

이날 간담회는 오는 10월 국내 이.미용인들을 대상으로 캐나다.호주 현지 프리미엄 헤어살롱인 타미건즈 해외취업을 위한 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사진=이안아카데미

캐나다 타미건즈는 캐나다 및 호주에 165개의 미용 전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캐나다 미용전문 기업으로 확장에 따라 오는 9월 타미건즈 본사가 직접 한국을 방문해 타미건즈 미용사&이용사 채용 설명회 및 실기 테스트를 통해 캐나다 타미건즈 미용실에서 정식 미용사로 근무를 희망하는 한국 경력 미용사&이용사 약간명을  채용한다는 내용이었다.

국내에서 미용기술을 익혀 캐나다.호주 현지 미용실에 취업할 수 있는 이.미용사들에게 해외 취업의 기회가 열리는데, 타미건즈 채용 신청 절차 및 인원, 테스트, 지역 배치 및 근무조건 등에 대한 설명도 함께 전달하였다.

한편, 이안아카데미의 '데니' 대표는 "이안 아카데미는 기존에도 캐나다 취업을 위한 공개테스트를 진행했던 곳으로, 해외에 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며 간담회를 마쳤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