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류현진, 승리만큼 인상적인 무사사구 경기... "동료를 활용한 영리한 투구에 감탄" 남은 기간에는?
상태바
류현진, 승리만큼 인상적인 무사사구 경기... "동료를 활용한 영리한 투구에 감탄" 남은 기간에는?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9.18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스펙코퍼레이션 제공)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완벽한 호투로 시즌 5승을 따낸 LA 다저스 류현진이 화제의 중심에 섰다.

18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메이저리그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경기에서 류현진은 선발투수로 마운드에 올라 7이닝(93구) 4피안타 5탈삼진 무사사구 무실점으로 호투했다. 

이날 다저스는 작 피더슨의 홈런을 비롯해 맥스 먼스의 3점 홈런 등을 앞세워 8대 2 승리를 거뒀다. 류현진도 시즌 5승을 기록했다.

류현진의 호투는 빛이 났다. 타선의 지원을 받은 류현진은 자신감있개 공을 뿌렸다. 특히 볼넷이 없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볼넷이 없다는 점은 동료 야수들의 집중력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수 있다는 점이 류현진의 큰 수확이다.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류현진은 KBO리그에서의 모습과는 사뭇 다르다. 한국에서는 압도적인 구위로 타자들을 제압했지만, 메이저리그에서는 동료를 믿고 영리하게 공을 던진다는 점이다.

류현진은 올시즌 부상으로 아쉬운 시간을 보내야했다. 남은 기간 동안 류현진이 보여줄 모습이 어떤 것인지 결과가 주목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