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에듀윌, 공인중개사 '초단기 합격반' 오픈 소식 전해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초단기 합격반' 오픈 소식 전해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09.1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에듀윌은 방대한 공인중개사 시험분량을 1/2 압축한 커리큘럼으로 이론과 문제풀이를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초단기 합격반'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초단기 합격반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29회 시험일까지 무한 수강할 수 있으며, 학습량을 1/2로 압축한 슬림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실제 시험과 유사한 강의와 교재로 공부에 도움을 준다.

공인중개사 시험의 합격 커트라인이 평균 60점 인 것을 감안할 때, 출제경향 위주로 답을 찾아내는 훈련을 한다면, 지금 시작해도 충분하다는 것이다.

또한 평균보다 3배 높은 합격률(2017년 에듀윌 직영학원 합격률 데이터 기준)을 선보인다. 일반적인 커리큘럼의 경우 '핵심이론-문제풀이-동형모의고사-마무리특강'의 4단계로 진행되는 반면 '초단기 합격반'의 경우 핵심이론과 문제풀이를 압축한 코스다.

이외에도 19명의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 라인업도 수험생들의 합격에 힘을 보태며, 22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 교재(YES24 기준)는 내용부터 구성까지 수험생들의 학습 패턴을 반영했고 실제와 유사한 문제유형과 지문과 모의고사로 실전 감각을 극대화 하도록 했다.

관계자는 "초단기 합격반 커리큘럼은 직장, 육아 등으로 공부 시간이 부족하거나 이전 불합격 기억으로 시작을 망설이는 수험생, 독학의 한계를 느끼는 수험생 등에게 최적화됐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의 온라인 강의는 교수님과 직접 질의응답을 주고받을 수 있으며 공인중개사 자격을 보유한 전문학습매니저의 1:1 밀착 학습관리도 함께 제공 중이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