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9 23:43 (목)
디셀로그룹, 양평힐링센터기공식 성료
상태바
디셀로그룹, 양평힐링센터기공식 성료
  • 김준수 기자
  • 승인 2018.09.18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사 나눔기부 플랜’ 을 실천하는 정연지 회장
사진 : 첫줄 왼편부터 다섯번째 정연지 회장

[KNS뉴스통신 = 김준수 기자] 5만여 회원이 함께하고있는 디셀로그룹(정연지 회장)에 따르면 지난 15일 경기도 양평소재 디셀로힐링센터 기공식에 주요임원 및 내빈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공식을 성료 하였다.

정직, 기술, 감동, 감사, 나눔을 직접 실천하고 있는 디셀로그룹은 화장품전문기업인 ㈜리온메디코스, 장례관련 전문기업인 ㈜디셀로 컴퍼니, ㈜디셀로월드, ㈜디셀로건설 등 4개 회사로 구성 되어 있다.

디셀로그룹은 ㈜디셀로컴퍼니를 중심으로 장례(유골성형, 질소봉합), 보험, 화장품, 부동산개발, 엔터테인먼트, 추모관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유골성형 사업은 유골의 DNA를 보존한 채 고분자로 압축해 다양한 모형을 만들 수 있어 친환경 장례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디셀로그룹 정연지 회장은 ‘천사 나눔기부 플랜’을 통해서 기부와 나눔을 직접 실천하고 있다. 최근에도 서울 중구청,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충주시,동두천 등등 소외 된 이웃들을 위해서 쌀 나누기 행사를 이어 오고 있다.

한편 디셀로그룹 관계자에 따르면 향후 부동산개발사업 활성화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사업전략변화를 위해서 오는 19일 부동산금융 전문기업인 올리츠그룹(방순업 대표)과 전략적인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진후 올디셀로그룹으로 연합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김준수 기자 ecm1111@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