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청인 힐링바이오, ‘청인퓨어MSM’ 개발 완료 출시 임박
상태바
청인 힐링바이오, ‘청인퓨어MSM’ 개발 완료 출시 임박
  • 안은상 기자
  • 승인 2018.09.1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청인퓨어MSM’

[KNS뉴스통신=안은상 기자] 건강식품 업체인 청인 힐링바이오(대표 박세준)에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 ‘청인퓨어MSM’ 개발을 완료하였고 이제 곧 출시 예정이라고 전해왔다.

우리 인체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신체의 주요한 장기들의 기능이 대부분 약해진다. 특히 관절과 연골은 오랜 시간 동안 반복적으로 사용으로 닳고 약해져 있다. 관절의 영양성분인 글구코사민은 인체에서 생성량이 신체가 노화됨에 따라 현저하게 줄어드는데 필요량은 그 반대로 증가하게 된다. 

또 과한 운동이나 육체노동 등의 활동으로 관절을 무리하게 사용하거나, 비만 혹은 과체중으로 관절과 연골에 손상을 줄 수 있으며, 심할 경우 연골의 마모되어 관절이 손상되어 불편함을 겪을 수 있다. 따라서 성인이라면 평소 신체 활동이 많거나 성인이라면 글루코사민을 섭취하거나 적절한 운동을 통해 관절 건강에 신경 쓰는 것이 바람직하다.

MSN은 Methly(알콜성), Sulfonyl(유황), Methane(탄소화합물)의 약자이며, 성분명은 디메틸설폰(Dimethly Sulfone) 이다.
이 영양소는 마늘, 파, 죽염, 양파, 홍당무, 배추, 무우, 브로콜리 등과 한국인이 즐겨 먹는 된장, 간장 고추장, 그 외에 대부분의 천연 먹거리에 함유되어 있다. 산삼의 사포닌(Saponin), 배추의 글루코시놀레이트(Glucosinolate와, 글루코브라시신(Glucobrassicin), 브루콜리의 설포라페인(Sulforaphane), 웅담의 우루소데옥시 콜린산 등 뛰어난 항암 물질로 알려진 식품들의 핵심 성분이기도 하다. 디메틸설폰(MSM)은 1960년대 초, 6. 25전쟁때 군의관으로 참전했던 미국 의사인 스탠리 제이콥 박사(Stanley Jacob)와 화학자인 로버트 허슐러 박사 ( Robert Herschler )가 소나무에서 종이를 제조하고 남은 검은 액상 여액에서 뽑아내면서 과학적인 발견이 이루어졌으며, 오랜 과학적인 검증을 거쳐 지난 1993년, 두분의 다양한 연구 내용들을 담은 “MSM의 기적 – The Miracle of MSM”이라는 책을 제이콥 박사가 출간하면서 이 위대한 물질이, 세상에서 가장 뛰어난 천연 진통제이자 관절염 치료제 및 혈액 희석 정화제(미국 특허 제 4296130호)로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되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인정받았다.

신제품 '청인퓨어MSM'(사진= 청인 힐링바이오)

청인 힐링바이오 관계자는 “‘청인퓨어MSM’은 MSM 특유의 쓴맛 때문에 섭취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캡슐로 제작되었다.”고 말하며 “캡슐 1개에 500mg 제품으로 1일 2회, 1회 2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하는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MSM 1일 섭취 권장량( 1,500mg~2,000mg)을 ‘청인퓨어MSM’으로 충분히 섭취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하루 종일 서서 일하거나 관절에 무리가 가는 일을 하는 분이나 등산 또는 운동 등으로 인해 관절에 불편을 느끼는 분, 관절 관리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중장년층 및 노년층, 관절이나 연골 건강에 평소 관심이 많으신 분, 과체중으로 인하여 관절에 불편을 느끼시는 분, 계단이나 오르막길을 오를 때 무릎이 불편하신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안은상 기자 meadow92@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