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05 (금)
사상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 모범운전자 우의 전달식 개최
상태바
사상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 모범운전자 우의 전달식 개최
  • 장서윤 기자
  • 승인 2018.09.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일 부산사상경찰서는 사상경찰서에서 ‘사상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 회의’를 열고 경찰발전위원회 모금으로 구매한 형광우의 145벌을 사상경찰서 모범운전자회에 수여했다.<사진=부산경찰청>

[KNS뉴스통신=장서윤 기자] 부산사상경찰서(서장 신영대)는 지난 17일 사상경찰서에서 ‘사상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정수식 사상경찰서 경찰발전위원장, 신관식 사상경찰서 모범운전자회장, 신영대 부산사상경찰서장 등 위원 약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회의에서는 경찰발전위원회 모금으로 구매한 형광우의 145벌을 사상경찰서 모범운전자회에 수여했다.

신영대 부산사상경찰서장은 “매일아침 교통사고 예방 및 출근시간 때 원활한 교통을 위해 힘써주시는 모범운전자 회원들에게 우의를 전달하게 도움을 준 사상경찰발전위원 회원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이라고 전했다.

정수식 사상경찰서 경찰발전위원장은 ”무더운 날씨나 궂은 날씨 상관이 없이 사상구의 교통안전을 위해 매일 힘써주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영광스러운 자리“라고 말했다.

신관식 사상경찰서 모범운전자회장은 “모범운전자를 위해 지원을 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사상구의 교통안전을 위해 힘쓰겠다“ 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장서윤 기자 dkd21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