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우고스와 함께 하는 추석맞이 송편 나눔 행사
상태바
우고스와 함께 하는 추석맞이 송편 나눔 행사
  • 백종성 기자
  • 승인 2018.09.1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트라이그람스코리아

[KNS뉴스통신=백종성 기자] 지난 9월 17일 연세로 스타광장에서는 우고스가 주최하고 서대문구 주민자치 위원회와 서대문 부녀회 주관으로  ‘우고스와 함께 하는 추석맞이 송편 나눔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쇼핑몰 우고스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명절음식을 준비하기 어려우시고 고향을 못가시는 어르신들과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위해 송편을 전달 하였고, 연세로 스타광장에서는 시민들을 위한 송편 2000세트를 지원했다.

사진=트라이그람스코리아

이번 행사에는 서대문구 문석진 구청장을 비롯하여 (전)농구선수 우지원, 김승현, 이동준, 이승준, 박민수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천수, 쿨 김성수, 개그맨 박준형, 직구, 등이 참여해 시민들에게 송편을 직접 나눠 주며 정을 나누었다.

행사를 주최한 우고스 강찬고 대표는 “추석 명절 송편 나누기 행사를 통하여 이웃 간의 나눔을 실천하는 문화가 확산 되기를 바라며 우리 이웃들이 명절 음식을 드시고 모두가 풍요롭고 행복한 추석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트라이그람스코리아

한편, 온라인 쇼핑몰 우고스는 '온라인에서 깍아봤어?'라는 컨셉의 융합 쇼핑 플랫폼으로 작년 12월 오픈을 하였으며, 결제 후 추가 할인을 통해 쇼핑 금액의 최소 5%~최대 100%까지 랜덤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색다른 혜택으로 이미 국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올해 9월 미국 온라인 쇼핑몰 'WOOGOS USA'를 정식 오픈 했다.

 

 

 

 

백종성 기자 drink99@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