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가수 김준선, 서울국제OST가요제 심사위원으로 참석 "국제적인 행사로 거듭나길~!"
상태바
가수 김준선, 서울국제OST가요제 심사위원으로 참석 "국제적인 행사로 거듭나길~!"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8.09.18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서울국제OST가요제 1차 예선전이 9월11일 오후 2시 서초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 되었다.가수 김준선이 심사위원으로 참석했다.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2018서울국제OST가요제 1차 예선전이 지난 9월11일 오후 2시 서초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 되었다.

가수 김준선이 심사위원으로 참석했다.

'제1회 서울국제OST 가요제'는 한류의 시발점이 된 영화, 드라마 OST의 전문컨텐츠화를 통해 글로벌 스타발굴과 함께 지속적인 한류의 기류를 상승 시키겠다는 주관사 '한국컴퍼니' 관계자들은 물론, 참가자들의 열정이 돋보였던 무대였다.

한편, 이날 심사위원 중에는 MBC드라마 역적을 히트시킨 설기태 감독외에도  눈에 띄는 반가운 얼굴도 있었는데 그가 바로  1992년 ‘아라비안나이트’를 히트시키며 스타덤에 올랐던 가수 김준선이다. 여전히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김준선은 ‘마마보이’, ‘너를 품에 안으면’ 등의 히트 작곡은 물론 무영검, 해변으로가요. 마지막 춤은 나와함께, 백설공주, 비망, 비천무, 승부사 등  OST 음반 감독 및 프로듀서로 수 많은 작품에 참여하였다.

최근 SBS ‘불타는 청춘’과 JTBC '슈가맨‘ 등을 통해 브라운관을 통해 시청자와 다시 만나고 있는 가수 김준선의 행보가 연예계에서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2018서울국제OST가요제 한 관계자는 “가수 김준선씨의 음악적 재능은 가히 천재성에 가깝다”며 “김준선씨가 심사위원으로 함께 해줘 영광이다. 그의 재능과 노하우를 통해 참신하고 재능 있는 신인들이 스타탄생으로까지 이어지길 희망한다”고 전해왔다.

많은 업계 관계자들의 기대 가운데 제 1회 서울국제OST가요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