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7 22:32 (일)
3,900원 ‘신주쿠카레’ 가성비 甲! 고객과 가맹점주가 모두 행복한 똘똘한 창업!
상태바
3,900원 ‘신주쿠카레’ 가성비 甲! 고객과 가맹점주가 모두 행복한 똘똘한 창업!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9.1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카레전문점 ‘신주쿠카레’, 가성비의 중요성 고객만족도 및 가맹점주 만족도 UP!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각종 매체와 SNS의 발달로 능동적인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과거 브랜드의 일방적인 설명만 듣던 수동적 소비 형태가 사라진 상황. 후기를 찾아보고, 비교 분석해서 최상의 상품을 선택한다. 외식을 할 때도 마찬가지다. 다양한 매장 방문 사례를 보고 판단한다.

소비 기준도 달라졌다. 가격 대비 성능을 보는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가 증가했다. 그만큼 가격 대비 성능에 대한 기준이 올라간 것이다. 가격 대비 만족감을 지향하는 가심비라는 개념이 생겨나면서는 ‘만족’이라는 개념이 소비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는 실정이다.

소비 형태 변화는 외식창업 시장에 많은 변화 불러일으켰다. 가성비라는 요소가 중요한 성공 포인트가 되면서 3,900원 카레전문점 ‘신주쿠카레’와 같은 프랜차이즈가 인기 창업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실정이다.

단순히 가성비가 좋은 매장이라고 하더라도 가격에만 만족하는 고객은 없다. 기본적으로 좋은 맛에 저렴한 가격일 때 만족하지, 무조건 싸다고 해서 다시 찾지는 않는다.

3,900원 카레전문점 ‘신주쿠카레’는 가성비 좋은 메뉴로 고객들과 점주들을 모두 웃게 만든다.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일본식 카레, 카레 우동 등 고품격 메뉴를 3,900원부터 판매하는 저렴한 가격은 고객들을 감동시킨다. 재방문율이 매우 높고, 특히 어린아이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모두 핵심 고객이 되기 때문에 일반 외식 업종에 비해 좋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또 하나의 성공 포인트는 맛과 품질이다. 일본의 식품대기업 후지식품공업과 함께 개발하여 일본 정통 카레 레시피를 적용했기 때문. 조리하는 식자재 역시 품질로 승부한다. 현재 외식시장에는 ‘가격’을 저렴하게 내세운 음식점이 많다. 하지만 ‘딱 그 가격에 맞는 맛’이라는 혹평을 받는 곳이 상당수다. ‘신주쿠카레’ 후기를 보면 ‘최고’라는 찬사가 끊이지 않는데, 이러한 부분에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얼마나 높은지 알 수 있다.

가맹점주들을 웃게 만드는 성공 포인트는 33% 이하의 재료비다. 또한 다양한 토핑시스템은 추가 매출을 창출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음식을 제공한다고 하더라도 가맹점 입장에서는 좋은 수익을 창출할 수 밖에 없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20평 기준 3천만 원 대에 창업이 가능하다는 부분도 장점이다. 인건비 1만원 시대에 키오스크 주문시스템으로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고, 점포 및 상권별로 진행하는 맞춤형 무료 마케팅 지원은 오픈 초기부터 매출을 활성화 시킨다.

3,900원 정통 일본 카레전문점 ‘신주쿠카레’의 관계자는 “가성비가 좋다는 것과 성공 창업이 직결된다는 걸 보여주는 브랜드가 바로 ‘신주쿠카레’다”라고 하면서, “뛰어난 맛과 품질의 일본식 카레 및 라멘 등의 요리는 별 다른 홍보 없이도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시스템은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높인다. 투자 가치가 높은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한편, ‘신주쿠카레’는 오피스, 주택가, 학원가 등 상권별 검증된 매출을 통해 어느 상권에 입점해도 투자 대비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게 강력하게 지원하고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