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25 (목)
청인 힐링바이오, ‘추석맞이 2+1 효도이벤트’ 29일 마감
상태바
청인 힐링바이오, ‘추석맞이 2+1 효도이벤트’ 29일 마감
  • 안은상 기자
  • 승인 2018.09.17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전 배송은 9월 19일 구매 제품까지만 가능
청인 힐링바이오 대표 박세준

청인 힐링바이오(대표 박세준)에서 한가위, 추석을 맞이하여 진행하고 있는 ‘추석맞이 2+1 효도이벤트’가 오는 29일로 종료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일부제품을 제외하고 동일제품 2개 구매하면 같은 제품 1개를 더 제공하는 행사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안전관리인증(HACCP)은 받은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진 청인 힐링바이오의 제품은 크게 과립형 제품과 캡슐형 제품, 그리고 음료 제품으로 구분되어 진다.

청인 힐링바이오에서 직접 생산한 청인시리즈 제품들은 무색소, 무설탕, 무방제를 원칙으로 만든다.

과립형 제품들은 17곡과 한약재를 장에서 120만 배 증식하는 특허받은 토종 SJP유산균으로 특허 제조 공정에 따라 발효하여 내 몸에 결핍된 효소를 신속하게 보충하는 효과가 있다.

캡슐형 제품도 토종 식물성 유산균인 SJP유산균을 종균으로 17곡과 여러 가지 한약재와 식물추출물을 발효시킨 ‘효소’를 함유하고 있다. 캡슐형의 가장 큰 특징은 맛에 민감한 아이들과 치아 건강 악화로 과립제품을 씹어 드시기가 불편한 노년층도 불편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에 사용된 SJP유산균은 위산과 같은pH2.5에서 사멸하지 않고 오히려 증식하며 유산균의 배양온도가 체온과 같은 36.5℃로 체내에서도 죽지 않고 1000배 이상 증식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토종 유산균이다.

음료 제품들은 기존방법은 물을 용수로 사용하는 반면 한약재의 영양소를 추출한 추출물을 특허받은 SJP유산균으로 발효시킨 발효액을 용수로 사용하여 발효시킨 제품이다. 원재료의 영양소를 극대화하고 흡수효율을 높힌 효소식품이다.

청인 시리즈 제품들<사진=청인 힐링바이오>

청인 힐링바이오의 제품을 추석 연휴 전에 배송받기 위해서는 배송업체의 사정상 9월 19일까지 주문을 완료해야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청인 힐링바이오의 '추석맞이 2+1 효도 이벤트’는 오는 9월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제품 구매는 청인 힐링바이오 고객상담센터 및 공식 쇼핑몰 청인, 그리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안은상 기자 meadow92@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