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39 (금)
'화제' UFC, 옥타곤걸 브리트니 팔머 아리아니 셀레스티 대표 옥타곤걸 단체샷 "심쿵유발"
상태바
'화제' UFC, 옥타곤걸 브리트니 팔머 아리아니 셀레스티 대표 옥타곤걸 단체샷 "심쿵유발"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9.16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브리트니 팔머 SNS)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UFC 대표 옥타곤걸들이 함께한 단체샷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6(한국시간) UFC는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UFC Fight Night 136이며 마크 헌트와 알렉세이 올레이닉이 메인 이벤트를 장식했다. 이와 관련해 UFC의 마스코트인 옥타곤걸들이 함께한 단체샷이 주목받고 있다.

브리트니 팔머는 자신의 SNS에 사진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브리트니 팔머는 아리아니 셀레스티 등 UFC 옥타곤걸들과 사진을 찍고 있다.

그들은 탄탄한 몸매와 미모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현재 브리트니 팔머는 UFC의 옥타곤걸로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1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UFC'가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