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6 (목)
제주도 맛집 베스트 10,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과 제주시 공항근처 탑동 동문시장 맛집 고집돌우럭 가을 여행코스 추천!!
상태바
제주도 맛집 베스트 10,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과 제주시 공항근처 탑동 동문시장 맛집 고집돌우럭 가을 여행코스 추천!!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09.1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선선해진 날씨에 많은 사람들은 가을여행을 준비하면서 제주도항공권을 알아보기도 하고, 렌터카나 스쿠터를 저렴하게 대여하는 방법을 찾기도 하면서 조금 더 수월한 제주여행을 할 수 있도록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여행에서 꼭 필요한 요소로 숙소, 먹거리가 빠질 수 없다. 그 중 숙소는 제주 휘슬락호텔, 제주 리젠트마린더블루, 오션스위츠, 라마다프라자, 제주메종글래드, 제주아스타호텔, 신라스테이, 제주도신라호텔, 스위트호텔, 제주 부영호텔, 제주 롯데호텔, 제주신화호텔, 제주포도호텔, 제주더본호텔 등이 관광지, 맛집에 가까워 인기가 많은 편이다.

 

또한, 제주이호테우해변, 동문시장, 용두암, 도깨비도로, 제주공룡랜드, 새별오름, 제주사려니숲길, 절물자연휴양림, 제주도러브랜드, 애월해안도로, 용눈이오름, 카멜리아힐, 주상절리, 제주박물관은살아있다, 신화월드, 올레길, 제주항공우주박물관, 테디베어사파리, 소인국테마파크 등 여러 관광지와 가까운 맛집으로 추천하는 곳은 바로 고집돌우럭이다.

 

고집돌우럭은 제주공항점, 중문점 2곳이 운영되고 있으며, 제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정갈하고 푸짐하게 차려져 제주도민, 국내여행객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제주도 가을여행코스로 추천이 많은 고집돌우럭의 대표메뉴는 당연 새우전복우럭조림이다.

 

신선한 우럭, 각종 해산물과 시래기, 무가 푸짐하게 들어있으며, 남녀노소,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한 번 맛보면 아른아른 거리는 중독성 강한 맛 때문에 SNS에서는 일명 ‘마약조림’이라고도 불려지고 있다.

 

식상한 음식들에서 벗어나 색다른 제주 향토음식을 접해보고 싶다면, 고집돌우럭을 추천한다. 이곳에서는 위미리 어촌계와 독점계약으로 품질 좋은 해산물만을 공수하고 있다. 우럭조림 외에도 제주의 향이 물씬 느껴지는 해녀낭푼밥, 바삭한 튀김과 두툼하게 썰어내 식감이 남다른 모듬회, 돔베고기, 찹쌀수에, 랍스터 버터구이 등 각종 해산물요리를 푸짐하게 대접하고 있다.

 

고집돌우럭은 맛 뿐만 아니라 서비스, 쾌적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포토존이 마련되어있어 눈도 즐거워질 수 있는 제주도맛집으로 꼽히고 있으며, 제주도맛집베스트10에도 선정된 바 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