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낙동강세계평화 문화대축전’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홍보
상태바
칠곡군, ‘낙동강세계평화 문화대축전’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홍보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8.09.1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 뉴욕 타임스퀘어 로이터 빌딩 전광판에 홍보된 '제6회 낙동강 세계평화문화대축천' 광고. <사진=칠곡군>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칠곡군이 주최하는 ‘제6회 낙동강세계평화 문화대축전’을 홍보하는 초대형 전광판 광고가 ‘뉴욕 타임스퀘어’에 등장했다.

칠곡군은 지난 13일 타임스퀘어 전광판 중 가장 인지도가 높은‘로이터 빌딩 전광판’을 활용 낙동강세계평화 문화대축전을 약 45초간 총 8회에 걸쳐 홍보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오는 10월 칠곡군에서 열리는 낙동강세계평화 문화대축전 의미를 전 세계에 알리고 6.25전쟁당시 대한민국을 위해 헌신했던 UN군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군은 광고 제작을 위해 ‘대학생 평화광고 공모전’을 개최해 최우수상을 받은 김도영(한밭대 4년)씨의 작품을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올렸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대한민국을 위해 헌신한 분들은 국경과 인종을 초월해 존경받아야 한다”며 “앞으로도 평화를 위해 헌신했던 모든 분들을 존경하고 예우하는 일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평화의 시대에 평화를 위한 희생을 기억하고 평화의 소중함을 알리는 이번 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며 “6.25전쟁 당시 최고의 격전지에서 지역을 넘어 세계인이 함께할 수 있는 평화 축제를 만들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제6회 낙동강세계평화 문화대축전은 오는 다음달 12일~14까지 3일간 칠곡보생태공원 일원에서 ‘칠곡 평화를 품다’란 주제로 열린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