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3 08:06 (금)
닭갈비가 치즈와 고구마를 만났다? 헬로팬 닭갈비 별미 화제
상태바
닭갈비가 치즈와 고구마를 만났다? 헬로팬 닭갈비 별미 화제
  • 김애린 기자
  • 승인 2018.09.14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애린 기자 

[KNS뉴스통신=김애린 기자] 부산 지하철 1·2호선인 서면역은 지역 내 최다 승객 수요를 자랑하는 지하철역으로 꼽힌다. 수도권 전철과 비교해도 최 상위권에 속할 만큼 어마어마한 유동 인구를 자랑하는 곳이 바로 서면역이다. 덕분에 부산 서면역 인근에는 쇼핑몰, 번화가, 서면역맛집, 서면역데이트장소, 서면역회식장소 등이 즐비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서면역 인근에는 부산시민공원, 부산항 등이 가까워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명소로도 알려져 있다. 광안리해수욕장, 광안대교와도 그리 멀지 않아 하나의 동선으로 스케쥴을 구성해 방문하는 이들이 많다.

서면역을 방문했다면 이 지역 명물이라 불리는 닭갈비를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서면역 맛집이라 불리는 닭갈비 전문점 '헬로팬 부산서면점'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서면역 젊음의 거리 내 쥬디스태화백화점 신관 맞은 편에 자리한 헬로팬 부산서면점은 타 업체와 차별화된 닭갈비 별미 레시피를 보유한 곳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식사 시간 때 긴 웨이팅 시간을 자랑할 만큼 단골 고객들의 방문 사례가 부지기수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의 주요 메뉴로는 헬로닭갈비가 있다.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닭갈비 특유의 식감과 아삭한 채소의 씹는 맛을 즐길 수 있는 대표 메뉴로 통한다. 보통맛과 매운맛, 미친맛 등을 선택할 수 있어 기호에 따른 주문이 가능하다.

이외에 퓨전 닭갈비 메뉴로 눈꽃치즈닭갈비, 리치골드닭갈비, 갈릭파닭갈비, 크림파스타닭갈비, 쭈꾸미 닭갈비 등이 있다. 그 중에서도 단연 인기가 높은 메뉴는 눈꽃치즈닭갈비와 리치골드닭갈비다. 눈꽃치즈닭갈비는 고소한 눈꽃 모양의 치즈와 매콤한 닭갈비 조화가 어우러진 별미 메뉴다.

사진=김애린 기자

리치골드닭갈비는 100% 자연산 모짜렐라치즈와 체다치즈, 고구마무스가 들어간 헬로팬만의 새로운 닭갈비다. 음식의 비주얼도 이색적이며 SNS 에서도 화제다. 치즈매니아 분들에게 사랑받고 각광을 받고 있는 별미 메뉴 중 최고로 손꼽힌다.

닭갈비와 파채, 눈꽃 치즈와 여러 부재료 등이 한 판에 모두 담겨진 모습은 장관을 이룬다. 매운 맛을 좋아하는 남성, 치즈와 고구마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호하는 여성 누구에게나 안성맞춤인 별미 중의 별미다. 먹기 전 사진 촬영을 하려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모습도 여럿 눈에 띌 만큼 탁월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닭갈비 메뉴를 다 먹은 후 주문 가능한 볶음밥도 매력적이다. 타 업체의 닭갈비와 달리 치즈, 고구마무스 등 이색적인 재료가 함께 포함돼 요리되는 만큼 볶음밥에서도 다양하고 특별한 맛을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점심시간 중 방문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순살찜닭과 공기밥이 세트로 구성된 특선을 선보이고 있다. 2인 이상 주문 가능한 점심 특선 메뉴의 경우 공기밥과 당면사리가 무한리필로 제공돼 든든한 점심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샐러드 등을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는 무한셀프바도 운영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서면역 도심 거리가 한 눈에 보이는 창가 자리의 식사는 가히 낭만적이라고 할 수 있다."라며 "특히 매장 외관부터 예사롭지 않아 많은 단골들이 방문하는 가운데 인생술집이라는 타이틀도 얻고 있어 식사 뿐 아니라 모임장소 및 회식장소로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김애린 기자 kns72@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