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추석맞이 부모님 선물세트로 면역력 증진 종합비타민, 녹용 등 눈길
상태바
추석맞이 부모님 선물세트로 면역력 증진 종합비타민, 녹용 등 눈길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9.14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선물세트로 건강식품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이다. 특히 부모님 선물로 중 장년층의 면역력 증진을 위한 종합비타민, 녹용 등 기능성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 있는 추석선물세트가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헬스케어 전문 유통기업 넥스트 BT가 스타한의사 왕혜문 원장의 건강 노하우를 담은 ‘왕혜문 녹용보감’, ‘왕혜문 녹용진액’을 추석선물로 제안한다고 밝혔다.

녹용은 이미 예전부터 허약함을 치료하고 기운을 돋우는 것으로 유명한 한국의 대표적 전통 보양식품이다.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누구에게나 신체의 약한 곳을 보하고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다. 뿐만 아니라 골격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부터 소화 흡수력, 여러 호르몬의 함유로 성 기능에도 효과가 있는 등 다양한 효능을 두루 갖췄다.

‘왕혜문 녹용보감’과 ‘왕혜문 녹용진액’은 44년간 2대째 한의사를 이어온 왕가의 독자적인 전통비법으로 배합한 녹용제품이다. 사슴 농가 선별과 품질 검수, 제조까지 스타한의사 왕혜문 원장이 모두 직접 관여 하였다. 녹용의 분골, 상대, 중대, 하대까지 통으로 사용하여 영양성분을 빠짐없이 응축했으며, 오자와 홍삼 등 100% 국내산 원료를 사용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넥스트BT 이현직 전무는 “녹용추출물이 92%함유된 ‘녹용보감’은 파우치 형태로 온 가족이 따듯하게 데워 마시기 좋은 제품이며, ‘녹용진액’은 고형분 20%인 고농축 녹용 농축액을 스틱에 담아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두 제품 모두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추석선물로 손색이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왕혜문 녹용보감과 왕혜문 녹용진액은 홈앤쇼핑, CJ몰에서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