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13 (목)
에듀윌, 경비지도사 합격완성반 론칭 소식 전해
상태바
에듀윌, 경비지도사 합격완성반 론칭 소식 전해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09.1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경비지도사는 사회 다변화 및 범죄의 증가에 따라 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필요한 인력을 감독할 수 있는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자격증이다.

최근 특수 경비원 제도 신설로 경비지도사의 역할이 커지고 청원경찰이 민간경비로 흡수되면서 아파트 등의 공동주택 관리 기관에서도 경비지도사가 필요해짐에 따라 해당 자격증의 수요와 중요성은 날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미래의 첨단 산업 분야 지망자의 경우 해당 자격증 소지가 필수로 여겨지면서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그러나 경비지도사 자격증 2차 시험의 경우 절대평가로 진행되는 1차 시험과 달리 고득점 순의 상대평가로 결정되기 때문에 합격의 문턱을 넘기가 힘들다. 최근 6년간 2차 합격 커트라인은 평균 90점으로 합격률은 8%에 그치고 있어 보다 고득점을 목표로 한 철저한 대비가 필요한 것.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 경비지도사 합격완성반을 론칭 소식을 전했다.‘2019 경비지도사 합격완성반’은 제 21회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현재 미리 공부할 수 있도록 2018년 1차 기본서 2권을 제공하고 2019년 교재 출간 후 교환해 주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해당 과정은 수많은 합격생들의 학습패턴을 분석해 완성한 4단계 고득점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핵심이론 집중공략, 문제풀이로 실력 다지기, 출제포인트 중심의 고득점 도약 과정, 기출 해설특강을 통한 최종점검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수강생의 2차 시험 고득점을 위한 경비업법/경호학 족집게 특강과 함께 실전감각 향상을 위한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