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더블
우주소녀 루다, 인간 새싹을 연상시키는 상큼하고 싱그러운 비주얼... "팬들의 호응 릴레이 이유는?"
(사진=루다 SNS)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우주소녀 루다의 상큼하고 싱그러운 비주얼이 새삼 화제다.

1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우주소녀'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우주소녀 루다의 '상큼+싱그러운' 미모가 눈길을 끈다.

루다는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셀카를 본인의 SNS에 업로드 했다. 깜찍한 미소와 포즈를 짓고 있는 루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염색 머리도 눈에 띈다. 루다의 상큼하고도 싱그러운 미모를 접한 누리꾼들은 감탄을 아끼지 않아다.

한편 우주소녀는 지난 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게재해 오는 19일 컴백할 예정임을 밝혔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2019 유망 벤처기업 - BJT 김한주 대표[인터뷰] 2019 유망 벤처기업 - BJT 김한주 대표
[신년 인터뷰] 송재복 (사)유네스코 전주음식창의도시 시민네트워크 대표를 만나다[신년 인터뷰] 송재복 (사)유네스코 전주음식창의도시 시민네트워크 대표를 만나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