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0 12:44 (토)
'핫이슈' 박은혜, 더 일찍 만나지 못해 아쉬워한 인터뷰 눈길... "허락하지 않으면 키스신도 안할 것" 사연의 내막은?
상태바
'핫이슈' 박은혜, 더 일찍 만나지 못해 아쉬워한 인터뷰 눈길... "허락하지 않으면 키스신도 안할 것" 사연의 내막은?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9.14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박은혜가 9년전 신혼생활을 공개한 인터뷰로 새삼 화제다.

1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박은혜'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박은혜의 신혼생활을 공개한 인터뷰가 주목받고 있다.

박은혜는 지난 2009년 1월 1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달콤한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은혜는 "남편은 내게 운명같은 사람"이라며 자랑을 늘어놓았다.

그는 "크리스마스날 남편의 집으로 초대를 받았다. 집안 가득한 풍선사이로 촛불길을 만들었는데 내가 그 사이에 있는 반지를 집어든 순간 남편이 피아노를 치며 '사랑의 서약' 노래를 불러줬다"고 말해다. 

박은혜는 또 "남편을 처음 만났을 때부터 반했다. 특히 목소리가 너무 좋았다. 왜 더 일찍 만나지 못했을까 아쉬워했다"고 말했다.

박은혜는 특히 유재석이 "드라마를 찍는데 키스신이 있다면 어떻겠느냐"라고 질문하자 "정 나가고 싶다면 남편을 설득해보고 그래도 허락지 않는다면 출연을 포기할 것"이라며 남편에 대한 강한 애정을 감추지 않았다. 

한편 14일 박은혜는 결혼 11년만에 협의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