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5 21:50 (금)
덩허접공무원영어, 공무원시험 영어 과락 탈출을 위한 ‘미라클 0원패스’ 출시
상태바
덩허접공무원영어, 공무원시험 영어 과락 탈출을 위한 ‘미라클 0원패스’ 출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9.1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수험생들 중 약 82%는 필수과목 중 영어를 가장 어렵다고 느꼈으며, 과락 수험생들 중 약 65%가 그 원인을 영어로 꼽아 해당 과목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공무원영어 인강사이트 덩허접공무원영어은 공무원시험에서 합격 당락을 결정하는 영어 과목을 해결할 ‘미라클 0원패스’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미라클 0원패스’는 공무원 영어 과목을 90점 이상 끌어올릴 수 있는 48일 코스과정으로 빠르게 기초/기본 핵심을 학습하고 실전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출문제풀이와 압축정리까지 체계적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시생들이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학습동기를 가지고 수강할 수 있도록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미션을 진행한다. 48일 동안 수강 미션을 완수하면 수강료를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덩허접공무원영어의 대표강사 이박사는 “대다수의 공무원 수험생들이 영어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개개인의 실력을 정확히 판단하고 그에 맞는 학습법으로 꾸준히 학습한다면 실전에서 충분히 고득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조언했다.

아울러 “공시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학습 내용을 전달하므로, 48일간 미라클 0원패스의 영어전문 학습 코스를 따라가면 90점 이상의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미라클 0원패스 관련 상세 정보는 덩허접공무원영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