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충북 사회 더블
한국농어촌공사 청주지사, ‘물관리 현장 설명회’ 개최
한국농어촌공사 청주지사(지사장 최홍규)는 13일 지역주민, 지차체, 공사가 함께 참여하는 ‘2018년 물관리 현장 설명회’를 개최했다. <사진 제공=한국농어촌공사 청주지사>

[KNS뉴스통신=성기욱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청주지사(지사장 최홍규)는 13일 지역주민, 지차체, 공사가 함께 참여하는 ‘2018년 물관리 현장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물관리 현장설명회는 물관리 전문기관인 한국농어촌공사에서 올 한해 농사를 마무리하면서 물 관리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2018년 물 관리 사항 발표 및 반성, 2019년 물관리에 대한 의견 토론으로 진행됐다.

특히, 가뭄과 수해에 대비한 지자체, 주민 등과의 협조체계 강화 등 수자원 관리방안에 대해 창의적이고 실행가능성이 높은 의견들이 제안됐다.

한국농어촌공사 청주지사 관계자는 “한국농어촌공사는 물관리 전문기관으로서 항상 농업인들을 위해 철저한 급수 및 수질관리를 시행하고 있다”며, “이번 물관리 현장 설명회에서 나온 의견을 바탕으로 내년에는 더욱 효율적인 물 관리를 시행하여 청주지역 농업인이 만족하는 결과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성기욱 기자  skw8812@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성기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한국모피협회 조수형, "인조 모피는 지구환경 오염과 해양생물에 피해"[인터뷰]한국모피협회 조수형, "인조 모피는 지구환경 오염과 해양생물에 피해"
[인터뷰] 홍상규 젬브로스 대표 "보석은 혼(魂)으로 만든다"[인터뷰] 홍상규 젬브로스 대표 "보석은 혼(魂)으로 만든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