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충북 진천군 더블
송기섭 진천군수, 국민 안녕 복무 국군장병 노고 격려
송기섭 진천군수 <사진=진천군>

[KNS뉴스통신=성기욱 기자] 송기섭 진천군수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진천경찰서, 진천소방서, 육군37사단, 110연대, 2161부대 3대대, 957포병대대, 공군8507부대, 진천군 예비군중대 9개소 등을 순회 방문하며 위문 성금을 전달하고 장병들을 격려했다.

추석명절을 앞두고 실시된 이번 방문은 국방, 치안, 소방업무 등을 수행하며 국가와 국민들의 안녕을 위해 복무하고 있는 국군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송 군수는 “추석 명절에도 평소와 다름없이 관내 민생치안, 소방활동, 향토방위를 위해 철통같은 대비태세를 유지하며, 우직하게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국군장병들을 보니 매우 고맙고 든든하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진천군은 지역 내 국방, 치안, 소방업무에 노고가 많은 군복무자들을 위해 추석과 연말연시 연 2회에 걸쳐 위문방문을 실시하고 있다.

성기욱 기자  skw8812@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성기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정석(定石)’대로의 여행…삼주여행사 조중복 대표[인터뷰] ‘정석(定石)’대로의 여행…삼주여행사 조중복 대표
한국공연예술총연합회 송치만 회장, "케이팝랜드, 블록체인, 코인 면접 설명회 개최...미래를 말한다"한국공연예술총연합회 송치만 회장, "케이팝랜드, 블록체인, 코인 면접 설명회 개최...미래를 말한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