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충북 보은군 더블
2018 보은대추축제, '보은 갓 댄싱킹’ 개최10월 13일부터 14일, 학생부 ·일반부 '전국 최고의 재능인을 가린다'
지난해 '보은 갓 댄싱킹' 모습 <사진=보은군>

[KNS뉴스통신=이건수 기자] 2018년 보은대추축제에 다양한 끼를 자랑하는 전국의 재능인이 몰려든다.

보은군은 보은대추축제를 관광객과 함께 호흡하는 문화 행사로 탈바꿈하기 위해, 지난해 개최해 큰 호응을 얻은 ‘보은갓댄싱킹’ 행사가 올해도 오는 10월 14일 대추축제 주무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참가자격은 학생부(팀 평균나이 19세 이하)와 일반부(팀 평균나이 20세 이상)로 나뉘며, 춤을 사랑하고 열정 가득한 댄서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10월 11일 18시까지 보은갓댄싱킹 홈페이지(http://dancingking.kr)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이번 보은갓댄싱킹에는 총 1,200여만원의 상금을 놓고, 치열하고 화려한 퍼포먼스 대결이 펼쳐지며, 국내 댄스계 대표하는 ‘프리즘 무브먼트’(FRZ MOVEMENT)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보은 갓 댄싱킹’ 예선은 10월 13일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 펼쳐져 대망의 본선 진출자를 가리게 된다.

안진수 문화관광과장은 “2018 보은대추축제가 한 단계 더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며, “전국 재능인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건수 기자  geonba@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이건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정석(定石)’대로의 여행…삼주여행사 조중복 대표[인터뷰] ‘정석(定石)’대로의 여행…삼주여행사 조중복 대표
한국공연예술총연합회 송치만 회장, "케이팝랜드, 블록체인, 코인 면접 설명회 개최...미래를 말한다"한국공연예술총연합회 송치만 회장, "케이팝랜드, 블록체인, 코인 면접 설명회 개최...미래를 말한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