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0 14:01 (수)
립버블, 디지털 싱글 2집 ‘Yellow Pink’ 로 13일 ‘엠카운트다운’ 출격
상태바
립버블, 디지털 싱글 2집 ‘Yellow Pink’ 로 13일 ‘엠카운트다운’ 출격
  • 백종성 기자
  • 승인 2018.09.1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KNS뉴스통신=백종성 기자] 립버블(LipBubble)이 오늘 1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9월 7일 컴백을 한 립버블(LipBubble)은 13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옐로핑크(YELLOW PINK)’의 첫 컴백 무대를 가진다.

립버블(LipBubble)은 지난 7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Yellow Pink’ 음원 공개 후 이어진 미디어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무대강자로써 화려한 컴백의 신호탄을 쐈다.

‘Yellow Pink’는 따뜻한 사랑이 찾아온 7명의 소녀들의 사랑을 표현한 상큼한 감성 댄스곡으로 특히 “옐로옐로 핑크”의 반복되는 가사와 멜로디는 중독성을 선사하며 신나는 메인 기타 리프와 몸을 들썩들썩하게 만드는 베이스가 곡의 분위기를 한층 살려준다.

립버블(LipBubble)은 기존 멤버 은별, 서린, 한비, 미래와 실력과 빼어난 비주얼을 지닌 새 멤버 위니, 엘라, 리아의 합류로 보다 탄탄한 팀워크를 자랑하게 됐다. 약 1년 만에 돌아온 립버블이 어떤 모습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립버블(LipBubble)은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무대강자로써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백종성 기자 drink99@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