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57 (목)
에듀윌 9급공무원, ‘2019 법원/검찰/공안직 평생회원반’ 오픈
상태바
에듀윌 9급공무원, ‘2019 법원/검찰/공안직 평생회원반’ 오픈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09.1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공무원 중에서도 자부심이 남다른 법원/검찰/공안직 공무원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들 직렬은 합격 후에도 사법부나 기타 우수한 정부기관에서 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일반직렬 대비 상대적으로 낮은 경쟁률을 갖고 있어 합격에도 유리하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공무원 법원, 검찰, 공안직렬에 대비 가능한 ‘2019 법원/검찰/공안직 평생회원반’을 오픈, 학습부터 관리까지 합격을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법원직의 경우 최근 3년간 변함없이 추가채용이 진행됐기 때문에 이처럼 수요가 많을 때 기회를 놓치지 말고 도전하는 것이 좋다. 공안직 공무원의 경우도 매년 많은 인원을 채용하고 있으며 독립적인 업무수행이 가능하다는 점과 승진이 빠르고 퇴직 후 진로가 보장되는 등 전망이 좋은 편이다.

‘2019 9급공무원 법원/검찰/공안직 평생회원반’은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법원, 검찰, 공안직 전용의 차별화된 강의를 제공하는 커리큘럼으로 2020년까지 최종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혜택을 더했다.

법원/검찰/공안직 9급공무원의 과정은 ▲기본이론 ▲심화특강 ▲핵심&문제풀이 ▲마무리특강 의 4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전 범위 개념을 다진 후 최신 기출 위주의 유형별 문제풀이로 중요 학습포인트를 정리해 준다.

여기에 1:1 맞춤 문제풀이 훈련이 가능한 에듀윌의 ‘문풀훈련소’ 및 초시생을 위한 법원직 프리스쿨, 교수가 직접 답변을 제공하는 1:1 학습 Q&A 등의 서비스도 추가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보유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지역에 본사직영 9급공무원 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대전지역에도 추가오픈 예정이다. 단기 합격을 위한 현장강의 커리큘럼은 물론, 자격요건, 나이제한, 연봉, 하는 일, 시험문제, 선택과목, 직렬선택 등 9급공무원과 관련된 다양한 1:1 상담을 제공한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