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강화군, 2019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상태바
강화군, 2019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 김재우 기자
  • 승인 2018.09.13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의 풍요로운 삶 위해 공직자 모두가 힘을 모을 것”

[KNS뉴스통신= 김재우 기자] 강화군(군수 유천호)이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군수실에서 2019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7기가 본격적으로 자리를 잡는 내년도 군정 정책방향과 공약사업에 부합하는 구체적 실천방안을 모색하고, 군민이 공감하는 신규사업을 적극 발굴하는 데 중점 착안했다.

특히, 강화군의 역사를 바꿀만 한 민선7기 최고의 목표사업을 부서별로 발굴했는데 ‣강화군 살림규모 7천억원 달성 ‣‘문화도시, 강화군’ 도시브랜드 창출 ‣강화 남단 종합복지타운 조성 ‣도시가스 강화전역 공급 확대 ‣친환경 전기 저상버스 도입 ‣동문안 생활환경 개선사업 등 눈에 띄는 사업계획들이 보고됐다.

군은 이번 보고회에서 논의된 사업들에 대해 세부계획 보완 및 확정절차를 거쳐 2019년도 예산에 반영하는 등 체계적으로 추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유천호 군수는 “이번 보고회에서 논의된 사업들은 강화군의 미래를 밝힐 소중한 시책인 만큼 민선7기 새로운 4년이 ‘강화 발전’과 ‘군민의 풍요로운 삶’을 위한 희망이 될 수 있도록 공직자 모두가 힘을 모아 최선을 다해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화군은 “함께 만들어요, 풍요로운 강화” 라는 슬로건 아래 ‘군민우선 공감행정‘, ’풍요로운 주민복지‘, ’생동하는 지역경제‘의 군정방침을 두고 있다.

 

김재우 기자 woom0021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